LEGO – Creator Expert 10267 Gingerbread House

바삭 바삭하고 바삭 바삭하고 무릎을 꿇고 누가 내 집에서 무너 지는가?! AFOL, AFOL, 천상의 레고 어린이 … 그것 또는 그와 비슷한 것이지만 재미있게도 덴마크 장난감 제조업체는 곧 출시 될 LEGO Creator Expert Winterset 2019-Gingerbread House (10267) 또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독일어권 국가에서 진저 브레드 하우스라고합니다! 이 세트는 곧 LEGO 온라인 상점에 상장되며 비용은 89.99 유로이며 1.477 개입니다.

2009 년부터 LEGO Creator Expert 시리즈에는 크리스마스와 겨울 세트가 있으며 매년 눈과 크리스마스 액세서리가 특징 인 새 건물이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올해는 세트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놓치지 않아야합니다. “겨울 장난감 가게”(10199 & 10249)의 트리 만 실제로는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수많은 선물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작은 하이라이트는 흔들 목마와 눈보라입니다.

진저 브레드 하우스와 일치하는 두 가지 미니 피겨도 있습니다. 잘 알려진 진저 브레드 맨 (현재 Schnäuzer의 새로운 기능)과 어울리는 진저 브레드 여성은 적절하게 구성 될뿐만 아니라 치마를 입습니다 (미니 마우스가 인사를 보냅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이미 바삭 바삭한 집에서 열심히 먹었 기 때문에 진저 브레드 베이비 또는 인쇄 된 1 × 2 타일이 있습니다.

이 11 번째 시리즈에 대한 아이디어는 그리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2015 년에는 세트 번호 40139를 가진 거의 280 개의 레고 진저 브레드 하우스 가 특정 구매 가치에서 무료 세트 로 구성된 작은 크기였습니다 .

그러나 이제 전체 설탕이 지붕에서 녹기 전에 달콤한 말로 충분 해 세부 그림을 보는 것이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