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이미지

2021-2-12 거실 서버컴퓨터

거실에 있는 서버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수냉쿨러를 공랭으로 바꿔놓고..서버 ssd를 nvme 방식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이 홈페이지가 구동되며 / 쇼핑몰 홈페이지가 있는 제 컴퓨터 서버입니다.pinkboy.org 도메인을 연결해놓고 사용중입니다.. 강박증이 있어서.. 일주일에 꼭 한두번씩 하드를 통째로 복사해놓습니다.2000년도 부터 20년 넘게 있는 자료들이라 정말 정말 중요한 컴퓨터입니다.

2021-2-12 아지트 침실의 시스템

카메라 테스트도 할겸 안방에 있는 시스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저 제품들중에 가장 아쉬운건 플스4 pro 제품입니다.게임도 하지 않는 사람이.. 할인한다고 충동구매해서..장식으로 1년정도 모셔두고 있습니다.시간나면 재미있는 게임들 몰아서 할꺼야.~~ 라는 미래 지향적인 긍정 마인드는..언제나 옳지 않다는 현실을.. 수긍하게 만들어요..

2020 – 02 – 12 설날 – 레고방에 들어와서..

설날 새벽에 쓰는 글입니다. 요즘에 좋은일들이 많아져서 행복합니다. 작년에 너무 힘들어서 이 아끼는 개인블로그에 글도 많이 못올리고. 방치했는데. 오랜만에 카메라 들고 레고방에서 이것저것 찍어봤네요. 제 레고들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항상 멈춰있네요.^^

창작품 제목 : Umbrella Store 우산가게

모듈러 형식의 레고를 좋아합니다.기성품으로 나오기에는 조금 무뚝뚝한 창작 제품으로디테일함과 아기자기함이 공존하는 아름다운 작품입니다. 전체적으로 샌드블루 타일브릭의 강하지 않은 색감과.강렬한 레드 색상의 공중전화 박스의 매치가 독특한 작품입니다. 1층 2층 3층 지붕으로 구성된 창작제품으로.가을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느낌을 가져다 줍니다.. 노란전구를 통한 조명도보는 이로 하여금 마음이 따듯해지게

커피한잔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시스템

퇴근하고 보내는 두시간의 달콤한 여유.. 최근에 메인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기존 라이젠 2700x에서 5900x 그에 따라 메인보드와 케이스 수냉쿨러 파워 메모리까지.. 이것저것 사다보니깐 컴퓨터 한대를 그냥 뚝딱 장만했네요. 기존 컴은 엘락스피커가 있는 방으로 이사를 보냈습니다. 스피커는 포칼 솔로 6be usb dac 제품은 오포 소니카 제품입니다. 이방에는 주로…

2020-9-30 요즘 좋다..

내 생각을 담을수 있는 좋은 홈페이지를 가지고 있으면서 삶의 추억을 지나치는 아쉬움을 매일같이 반복하고 있어 오늘은 반성의 의미로 나의 근황을 한번 적어볼까 한다.. 첫번째_ 건강.. 83년생 이제 38 작년까지 변함없던 내 모습이 점점 달라지고 있다 허벅지하며 배나온 모습.. 진짜 살이 찌고 있다 처음에는 반갑기도 했지만. 노력해서 찌는 살이 아닌.. 나이 먹어서 찌는 살이다.…

필립스 휴 연장스트립 – 인티머스 미니 / Oehlbach XXL Series 1 NF Audio RCA Cable

네이버페이로 구매한 필립스 휴 연장 스트립 보통 완제품은 2미터 길이인데 1미터를 연장해주는 제품이다 10년지기 인생 동료의 선물 인티머스 미니 스피커와 RCA 케이블 그리고 키보드 받침대. 스피커야 집에 더 좋은것도 있으니 매일 들을 제품은 아니다. 하지만 알루미늄 디자인의 제품을 모으는 내 취미생활 상. 음질 디자인 모두 중급 이상의 이 잘빠진 스피커는…

남자의 공간 – 침실 책상의 분위기.

아지트에 있는 침실 책상입니다. 1년에 10시간도 구동 안하는 시스템이라고 하면 믿으시겠나요. 플스4 pro를 구매하고.. 아마 10번도 켜본적이 없을 겁니다 그만큼 삶에 여유도 없나봐요. 카메라 장식장에는 수많은 카메라와 렌즈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주인장은 게으름에 허우적 거리고 있습니다. 몇달에 한두번.. 이거 켜지긴 하나?? 이런 심리로 전체적인 시스템을 구동하고.. 인증샷 남기는게..…

2020-7-22 오늘의 투자 이야기.

주식과 비트코인은 잘하면 투자고 잘 못하면 도박입니다. 단타를 하다보면 순간 이성을 잃고 올라가는 빨간 밧줄을 잡을려다 순간 끊켜서.. 손해본것도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SK우 -2.4프로 정도 떨어지는 것을 매수... 장 마감 후에 신약관련 정보로.. 9.8% 상한가에 매도하였습니다.. 성공적인 매매였습니다. 네이버 288000원에 물렸습니다. 현재 27만원. 한주에 18000원 씩 물렸으니깐 꽤…

2020-7-22 – 요즘 잘 살고 있습니다.

잘산다는 의미가 무엇일까요.. 돈이 많다.. 또는 건강하다.. 인간관계에 문제가 없다? 일이 잘 풀린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여러 항목으로 만족도를 표현할수 있겠지만.. 요즘에 살만합니다.. 큰틀에서 스스로 계획을 짜고 그 테두리 안에서 움직이는 제 자신이 가끔 신기할때도 있어요.. 매일밤 유튜브로. 성공과 돈 연애에 관한 긍정적인 정보를 많이 접하고 있습니다. 내 생각이 항상 옳다는 믿음은..…

LEGO – 레고 – 해외 창작품 “Cambodia – 캄보디아

- 1200년 - - 1900년 - - 2020년 - 창작가 : Lasse ​창작품 제목 : Cambodia 가끔 레고 창작 갤러리를 보면서.. 뒷통수를 후들겨 맞을 만큼 충격을 받을때가 있습니다. 내 어린시절.. 상상으로만 생각했던 그 영혼의 필름을 그대로 레고로 표현한 작품을 보게 되는거죠. 같은 건물을 그 시대에 맞게 표현된 장면이 압도적입니다.…

레고 구매 – Lego Creator Expert 10270 Bookshop

내가 주력으로 모으는 모듈러 레고의 이번년도 신제품이다. 파트넘버 10270 Bookshop 몇년전부터 레고를 구매만 하고 만들고 있지는 않다.. 이제 결혼할 나이도 지나가고.. 내 아이를 위한 구매들이라고 혼자 주문을 외워 버렸지만. 이제는 이걸 뜯어서.. 다시금 만들어서 장식하고 싶은.. 욕망이나 만족도 에전보다 덜하다.. 그냥 사는거다. 내 지나간 기억을 이어가기 위해. 사는거다.. 브릭색감이 너무나…

2020-6-16 염색/파마 콤보

그냥 흘러 보냈다.. 뭔가 열심히 한거 같은데... 나는 83년생이고. 아직 미혼이고... 더 늙는게 두렵기만 하고.. 생각은 없으면서.. 귀찮기만 하고.. 그런데.. 38년 내 인생중에 요즘이 가장 행복하고 사는게 편하다고 하면 .. 슬프기도 하다.. 예전처럼 젊은 체력을 가지고 있는 것도 아니고.. 이 친구 저 친구 만나면서 매일 새로움을 추구하는 것도…

LEGO – Andrew Tate – KAHUKA KOFFEE

레고 창작 건물중에. 유독 커피숍 건물이들이 많아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람들이 모여서 대화를 나눌수 있는 여유있는 공간.. 그공간을 꾸며줄 다양한 인테리어는.. 레고라는 장난감으로 표현하기에 딱 안성맞춤 아닐까요. 탄색 브릭의 2층은 스타벅스 같은 느낌도 들고... 규모있는 이런건물들 사진을 보면 언제나 레고팬으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escort mersin -

slotbar

-
süperbetin
-

benjab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