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인테리어 – 프라하에머랄드호텔

낡음을 불편함이 아닌 편안함으로 느끼게 해주는 정도의 차이가 있을수가 있다.. 인테리에어 있어서. .빈티지한 공간의 느낌은 그런 가능성을 살려줄수 있어서 언제나 환영한다 색감과 표면으로 느껴지는 나무의 부드러움등.. 이런곳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가질수 있는 행복의 가치는 더욱 상승할듯 하다.
Read More...

싱글 남자의 아지트 – Man cave – 2018 – 11- 03

새로운 카메라로 찍는 집사진은 언제나 흥미롭다. 이집에 이사온지도 5년이 흘렀다.. 새로움은 언제나 익숙함으로. 그리고 별 흥미없는 공간으로 느껴지는 순간이 오겠지만. 내가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꽉 채운. 이 공간은. 이 힘들고 고달프고 감정 메마른 사회를 탈출해서 잠시나마 숨을수 있는 동굴같은 나의 안식처다. 거실에 있는 시스템이다. 엘락 am150 / 아담 a5x / 다인오디오 x20 제품이 연결되어 있다…
Read More...

MAXKEY SA 맥스키 F22 키캡 + 닌자 ALU XO 건메탈 게이트론 갈축

사람들이 맥스키 맥스키 해서 키보드 이름을 말하는 줄 알았습니다.. 알고보니깐 키캡을 만드는 회사라고 합니다. 금액이 10만원 전후라 키보드 가격이라고 착각했나 봅니다. pbt 재질도 아닌 abs 재질이지만.. 품질이 좋은 키캡이라. .기대했습니다 구매한 키보드가 20만원 언더 제품의 알루미늄 제품인데. 장착한 키캡이 만원대여서.. 사용하면서 심리적 부족함을 느끼다 보니깐... 몇일 눈팅을 하게 되었고. 그중에…
Read More...

몬스타 기어 – 닌자 ALU XO 건메탈 게이트론 갈축

보통 제품을 구매할때에는 업체 이미지를 보고 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나에게 피해를 주지 않았지만. 여러 게시판에서 좋은소리 듣지 못하는 업체.. 하지만 제품 자체가 정말 잘 나오고 가격대도 나쁘지 않다면.. 제품을 그냥 지나치는 것도 예의가 아니라 들었습니다 몇일을 눈팅하면서. .... 이 제품은 정말 괜찮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 확신을 확인하기 위해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요즘들어…
Read More...

맥 모하비 해킨토시 설치 – macOS Mojave 10.14

해킨토시 macOS Mojave 10.14 설치해서 사용하는 동영상입니다. 맥을 좋아합니다. 예전만큼 맥북이나 아이맥 아이패드 아이폰을 점유하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끔.. 새로운 운영체제가 나오면 집의 달콤한 휴식공간에 해킨토시를 설치하고 즐기고 있습니다 씨에라 하이씨에라를 넘어서 이번에 모하비라는 새로운 운영체제가 나왔습니다. 유튜브로 영상을 시청하다 다크테마라는 새로운 방식의 비쥬얼을…
Read More...

[코노스토어]SA Symbiosis 2.0 키캡

키보드를 좋아하는 매니아 입장에서 요런 영롱한 키캡을 보면.. 바로 신용카드를 꺼내고 싶은 충동이 생깁니다 컬러가 정말 잘 빠진게.. 예약하면 내년9월에 배송한다는 점만 아니면 구매하였겠지만.. 1년을 기다리는 것은 조금 참기 힘든 시간입니다. SA Symbiosis 2.0은 혁신적인 LISP를 기반으로 작동하는 복잡하고 방대한 홀 효과 장치로 유명한 Space Cadet 키보드에서 영감을…
Read More...

개방형 오픈 구조의 모던 하우스

색감이 이쁜 모던 하우스 입니다. 연한 그린색과 민트는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섬세하게 만들어주는 좋은 컬러입니다. 빈티지한 가구들과 이쁜 유리잔.. 넓은 거실등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공간 입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순간부터 차를 담을수 있는 잔을 모으는 취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술과 커피.. 향이 좋은 차등.. 달콤하고 시원하면서 따듯한 음료를 섭취하는 것도 즐거운 취미중에 하나입니다…
Read More...

today – man cave 2018-09-29

제가 주로 활동하는 공간을 비디오로 찍어봤습니다. 오늘자 남자의 동굴 사진 모음입니다. 2층에서 살면서 1층의 공간에 내 동굴을 만들어놓은지 벌써 4년이 흘렀네요. 음악이 좋고. 공간이 좋고.. it 기계가 있으면서 커피한잔 할수 있는 이 구석탱이 공간이 이제는 자연스럽습니다 그림을 좋아해서. 이곳저곳 공간에 포스터를 설치해놨습니다. 인히어런트 바이스 포스터는 작년에 구매 하였습니다 사이버 벙크의 감성과…
Read More...

LEGO – 21311 Voltron 볼트론

80년대에 유년기 시절을 보낸 일명 젊은 아저씨들에게 유독 기억에 남는 장난감들이 있습니다 킹라이온 골라이온 볼트론.. .3가지 이름을 가지고 일본 미국 할것 없이 정신없이 쏟아지던 정체모를 로봇.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합체라는 아이템으로.. 동물과 연관 지어진 모형이 500원 부터 1000원 5천원 만원 그 이상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수없이 출시되었던 아동 완구의 대표제품입니다 80년도부터 레고로 볼트론을 만들어…
Read More...

런던 세인트 존 스트릿II – 빈티지 하우스

믹스매치.. 공간의 영역을 사진으로 담았을때... 한눈에도 많은 컬러가 눈에 보이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정신없다는 표현으로 디자인을 망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컬러의 색상을 좀더 부드럽게 톤을 낮추고.. 오래되어 보이는 흔한 원목 가구들과 같이하면 이것은 말 그대로 레트로한 빈티지 인테리어가 되어 버리는 것이다. 나는 이런 사진을 볼때마다 .참 마음이 편해진다. 햇살가득한 창문과 조용한 집... 다양한 색상…
Read More...

LEGO reveals 10263 Winter Village Fire Station

LEGO는 2009 년부터 매년 Winter Village 테마를 추가했습니다. 작년 10259 Winter Village Station 에 이어 LEGO는 2018 년 모델이 소방서의 또 다른 유형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10263 윈터 빌리지 소방서 는 1,166 개, 미니 피쉬 6 개와 아기, 달마 시안, 붉은 소방차, 얼어 붙은 분수대 및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함합니다. 이 세트는 10 월 1 일부터…
Read More...

Ohnuki Taeko [Mignonne] (1978)

오누키타에코의 3집 앨범으로 앨범 제목의 Mignonne 은 프랑스어로 귀여운 여자아이를 뜻한다 개인적으로 70년대 치고는 현대적인 감각의 시티팝 계열의 음악으로 완성도가 매우 높다.. 첫곡의 기타사운드와 녹음상태등. 당시 일본의 음악에 대한 집중력을 배울수가 있다 락과 펑키 째즈등.. 다양한 세션과 매력적인 보컬이 어울려 시대를 초월하는 느낌을 받을수 있다.
Read More...

안방-책상 리폼을 해보자 – [어반테고] 블라썸-F| 1BOX 25장

원목테이블에 빈티지 스러운 타일의 조합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이왕 집구석에서 커피마시면서 서핑을 하든 작업을 하든 음악을 듣던... 분위기가 좋으면 그냥 행복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 그것이 내가 생각하는 정답이다. 문고리 닷컴에서 타일 50장을 구매하였다 블라썸 타일인데 색상을 다르게 해서 25개씩 2파트 1파트는 침실에 있는 책상에.. 다른 1파트는 레고방에 있는 책상 테이블을 꾸며줄…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