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010-9938-930?nix207@naver.com12-24

개성있는 선반의 다채로움..

개성있는 선반의 다채로움..

클래식하다.. 유치원에서 친숙하게 볼수있는 선명하고 단출한 색상속에서.. 최신 전자제품인 tv를 찾지 못했다면.. 이 공간이 현실인지 과거인지. .그 예전 고전소설에 나오는 장소인지. 헷갈리기 충분하다.. 말끔하고 깔끔하다.. 하지만 저 흰색 페인트 벽은…뭔가 불편하다.. 내가 저집에 들어간다면. 아마 벽부터 손볼듯하다..

2017-10-21 나의 빈티지 하우스

2017-10-21 나의 빈티지 하우스

4년차 싱글하우스입니다. 30살이 되는 해에.. 건물 세입자가 나가게 되고.. 처음에는 작업실로 사용할려고 부모님께 이야기 했는데. 공사를 하고 가구를 들여놓다 보니깐… 그냥 집이 되어 버렸네요. 사람은 어렸을때의 환경이 중요하다고 하지요 유년기시절에 티비를 통해서 보던 서구의 드라마에 나오던 이쁜 원목 가구들.. 영화에 등장하던 인더스트리얼 계열 산업용 제품들.. 그런모습들을 마음속에 간직한채 자라다 보니… 지금 제 눈앞에 있는 공간의 모습이.. 바로 어렸을때의 환상 그대로가 되어버렸습니다. 저는 감성적입니다… 그리고 느낌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그 느낌이 잘 사라지지도 않습니다.. 6~10살때.. 처음 학원에 다니게 되고.. 남들보다 한두시간 일찍…

2017-10-17 셀카 삼매경

2017-10-17 셀카 삼매경

베르블럭 설치하면서.. 카메라를 들게되고. 그것을 기록하다가.. 거울을 보고.. 셀카 삼매경에 빠져본다.. 에휴.. 이나이 먹도록 집에 쳐박혀서. 나가지도 않고.. 회사 집 회사 집.. 이러다가 독거노인 되겠다. 하늘 맑은 가을 어느 날.. 요즘은 참 컨디션 좋다..  

베르블럭 – 거실의 벽면을 위해서.

베르블럭 – 거실의 벽면을 위해서.

이번에도 베르블럭을 대량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한장당 3500원 약 . 70장 정도 주방/ 캐비넷 벽쪽 / 레고방 책상 뒷쪽 을 이제품으로 꾸며본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거실 책상 벽면입니다. 스테인리스 제품이라. 조명을 통한 빛반사가 참 아름답습니다.. 양면테이프가 붙어서 나오기 때문에 다른 도구없이 바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평소 거실책상 뒷쪽 벽면이 심심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한장에 3500원이니깐. 라면 3봉지 넘는 가격이네요 그런 타일을 70개나 구매했다니.. 혼자사는 사람에게는 정말 사치 아이템입니다. 생각보다 빠른시간안에 작업할수 있습니다. 뒷쪽에 양면테이프가 붙어 있어. 칸을 맞춰서 순식간에 절반 이상을 완성하였습니다. 붙이기 전의 모습입니다….

충동구매 – 엉덩이의 행복 – 아이편한 에어셀 편한방석

충동구매 – 엉덩이의 행복 – 아이편한 에어셀 편한방석

구매에 있어서 몇가지 따지는 경우의 수가 있습니다. 무료 배송이냐? 충동구매일 경우 10만원 안쪽 구매이냐? 너 정말 필요한거냐?? 개당 금액 3만원 2개하면 6만원.. 5만원 이상 무료 배송.. 그렇다면 주문 고고싱 방석제품인데.. . 8×7 56개의 동그란 에어로 엉덩이를 편하게 해준다는 제품이다. 물론 에어를 채울수 있는 주사기가 들어있고.. 주가기 공포증이 있다면 입으로 불어 넣을수도 있다 1개를 구매해서.. 집에 있는 책상을 옮겨갈때마다 가지고 다니고.. 출근할때에도 가지고 다니면.. 3만원 아낄수 있지만.. 그렇게 자린고비는 아니다. 그래서 2개를 구매… 하나는 집에 하나는 회사 책상 의자에 둘 예정…..

2017-10-11 추억의 소용돌이

2017-10-11 추억의 소용돌이

오늘 예전에 찍었던 사진들을 정리하다가 재미있는 일이 있어서 블로그에 글을 올려본다.. 성우이용원이라고 있다… 마포구 공덕동에 있는 허름한 이발소 몇년전에 이곳을 지나치다가 인상깊어서 사진으로 남겨놓았던 그 곳이다. 마포구 공덕동은 내가 태어나서 6살때까지 직접 살았고.. 고등학교 올라갈때까지 친 할머니가 살았던 곳으로 .. 좋은 추억이 많은 장소이자 내 인생의 출발점이다. 청파유치원에 다녔던 기억.. 그 오래된 산동내 허름한 콘크리트 주택 사이로 떨어져 있는 개똥을 피해다니며 푸세식 화장실이 싫어서.. 명절날 오면.. 똥 참다가 병에 걸리기 까지.. 여러 기억이 있는 추억의 공간이다. 이런 레트로한 추억을 느끼고자…..

LEGO -레고 배트맨 무비 The Joker Manor

LEGO -레고 배트맨 무비 The Joker Manor

어렸을때 그토록 좋아했던 배트맨이란 아이템. 그리고 레고가 합쳐졌습니다. 신제품은 레고 배트맨 무비 The Joker Manor 입니다. 3,444조각에, 269.99$ 라네요. 예전에 나왔던 조커랜드 배트맨 무비버전 같네요. 더 많은 피규어 다양한 색상. 큰 반쪽짜리 건물. 뭐하나 빠질때가 없는 명품입니다. 다만.. 요즘들어 너무나 많은 라인업에.. 큰 대형 제품들이 발매되기에.. 지나칠수 바께 없는 아쉬운 제품이 될듯합니다.. 눈으로만 즐겨야죠

Menu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