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구매 – 레트로 플로팅데스크(L)
거실책상을 구매할려는 계획을 오래전부터 가지고 있었습니다
가구단지 백화점 인터넷 각 매장을 돌아다니며.. 구매리스트에 올라간 제품이 2가지의 폭으로 좁혀졌고.
벤스가구의 LOFT책상과 매스티지데코의 플로팅데스크 라지 사이즈 중에 하나로 선택을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일주일 정도 고민한 결과..매스티지데코의 플로팅데스크 라지로 결정하였고 기분좋게 구매하였습니다.
예전에 캐비넷 제품을 구매했을때 오셨던 친절한 기사님이 배송해주셨습니다/ ^^
일단 제품 가격은 정가 489000원.. 말그대로 사고싶어도 살수 없는 정가 이지요..
보통 인터넷이나 매장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고 33만원 정도면 무료배송으로 구매할수 있습니다.
책상은 나무 색상이 오래 사용할때 편하다는 것을 예전부터 알고 있었기에.
같은 업체의 엘로우나 민트 화이트 색상의 책상과 비교하다가.이 데스크로 선택하였습니다.
전체적인 모양이 균형 잡혀있고.. 상부와 하단을 기둥형태로 이어주고 있어 독특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무늬목이라고는 하지만.. 일룸이나 중소업체의 단단한 책상과 비교했을때에는
조금 무르지 않나. 하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주먹으로 때려보면 파손될껏 같은 약함은 아니지만
굳건한 느낌은 받지 못하였네요.. 전체적인 디자인과 중간정도의 무늬목 품질 그리고 가격..
어쩌면 10만원 안쪽의 원목 테이블들이 온라인에서 많이 팔리는것에 비해.. 이 가격이 합당하냐는 생각도 들겠지만.
가구라는것은 그래도.. 보는 이의 기분과 느낌을 충족해줘야 하지 않냐고 생각했을때에는
굉장하게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사 홈페이지에서 같은 시리즈의 가구들을 보고는 옆에 두고 싶다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이것이 지름의 연속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