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 [앱코] 더욱 강력해진 P1000 케이스! 업그레이드 예정

102

[앱코] 더욱 강력해진 P1000 케이스! 업그레이드 예정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오광근)에서 소비자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출시한 SUITMASTER P1000 케이스가 업그레이드를 거쳐 더욱 뛰어난 쿨링 성능과 마감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앱코 SUITMASTER P1000 퍼포먼스

소비자의 니즈를 바탕으로 출시된 퍼포먼스 시리즈의 첫 번째 케이스 P1000은 다나와 인기순위 1위에 등극할 만큼 많은 지지와 사랑을 받았다. 앱코는 소비자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P1000 케이스의 합리적인 가격은 유지하면서 더욱 뛰어난 성능으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기존 P1000 케이스의 장점을 더욱 강화하고 실제 사용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디테일을 개선, 더욱 만족스러운 케이스를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먼저, 후면팬이 기존 120mm에서 140mm AIRLFOW타입 팬으로 교체되며 퍼포먼스 시리즈에 어울리는 풍량으로 더욱 강력한 쿨링 성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소비자들의 지적이 많았던 먼지필터의 부재는 전면 풀 메쉬에 일반 먼지필터보다 뛰어난 먼지 포집력을 자랑하는 스펀지형 먼지필터를 추가했으며, 하단 먼지필터를 기존 필름형에서 마그네틱 형식으로 변경해 더욱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그래픽카드 지지대 및 하드베이 나사를 손나사로 교체해 손쉽게 이동 및 장착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부분도 챙겼다.

 

또한 이번 P1000 업그레이드와 함께 P1000 화이트 버전 또한 출시할 예정이다. P1000 케이스의 화이트 버전은 매트 화이트 디자인으로, 쿨링팬, 나사, 스탠드오프 등 화이트 감성의 디테일까지 완벽하게 준비했다고 앱코 관계자는 설명했다.

 

앱코는 P1000 퍼포먼스에 이어 H10 허리케인 케이스와 같이 쿨링 성능 · 그래픽카드 지지대 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구성의 케이스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품 보러가기

앱코 SUITMASTER P1000

Comments are closed.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