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오엘라, 클립형 선풍기 최대 66% 선착순 할인 이벤트 진행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기 전, 오엘라에서 클립형 선풍기를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할인 행사는 한정된 수량만 선착순 판매로 진행된다.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의 클립형 선풍기는 딥 네이비, 핑크, 화이트의 3가지 색상의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컬러의 제품이다.

 

제품의 하단이 클립형태로 되어 있어 컴퓨터 모니터의 베젤이나 책상, 책상의 파티션 등에도 쉬운 거치가 가능하다. 유모차, 운동기구의 손잡이 등에도 거치가 가능하여 두 손을 자유롭게 쓸 수 없는 상황에서도 시원한 바람을 만들어낼 수 있다.

 

바람 세기는 총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최대 약 7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여 긴 시간 외출이나 사용에도 배터리의 걱정이 적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혜택을 보실 수 있도록 파격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가 종료되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roapapa/products/5432583454

Comments are closed.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