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Visual C++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는 방법

0 265

FacebookTwitterLinkedInRedditEmail

컬렉션에 추가

문제:

설치 중 “일반 오류”(설치 프로그램 사전 요구사항과의 충돌로 인한 오류) 또는 정상 작동 중 오작동 또는 충돌 등과 같은 Autodesk 소프트웨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Microsoft Visual C++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제거했다가 다시 설치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해결 방법:

Visual C++를 제거하는 방법은 다른 프로그램의 경우와 동일합니다. 여러 버전과 구성 요소가 프로그램 및 기능(또는 Windows XP의 경우 프로그램 추가/제거)에 나열됩니다. Microsoft Visual C++를 설치제거하려면

Windows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및 기능(또는 Windows XP의 경우 프로그램 추가/제거)을 엽니다. Windows XP 이외의 시스템에서는 시작 메뉴 아래쪽에 있는 검색 필드에 “프로그램 및 기능”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 메뉴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검색 필드에 “c++ redist”(따옴표 제외)를 입력합니다.

“Microsoft Visual C++” 및 “Redistributable”이 표시된 모든 항목(검색 결과 목록 전체여야 함)을 제거합니다.

다음 항목을 모두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Microsoft Visual C++ 2005 SP1 Redistributable (x86) &(x64)

Microsoft Visual C++ 2008 SP1 Redistributable (x86)

Microsoft Visual C++ 20008 SP 1 재배포 가능 패키지(x6)

Microsoft Visual C++ 2010 SP1 Redistributable (x86)

Microsoft Visual C++ 2010 SP1 Redistributable (x64)

Microsoft Visual C++ 2012 Update 4 재배포 가능 패키지(x86 64)

Microsoft Visual C++ 2013 Update 5 재배포 가능 패키지(x86 및 x64)

Microsoft Visual C++ 2015 업데이트 3 재배포 가능 패키지(x86 및 x64)

참고:

각 다운로드의 파일 이름이 동일하므로 설치하기 전에 이전 다운로드를 덮어쓰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하나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후 다음 항목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64비트 시스템에서는 x86 및 x64 버전이 모두 필요합니다. 32비트 시스템에서는 x86 버전만 작동됩니다.

Visual C++의 2012 버전부터, Microsoft는 동일한 링크에서 x86 및 x64의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목록에서 두 파일을 모두 선택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Visual C++의 2013 버전은 특별 다운로드입니다. 위 링크에서 사용자의 로케일에 해당하는 x86 및 x64 버전을 모두 선택하십시오.

다른 재설치 프로그램

또는, 모든 Visual C++ 라이브러리를 자동으로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는 올인원 설치 프로그램(Major Geeks.com 제공)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Visual C++ 2015에서 리브랜딩된 최신 버전 2017로의 업데이트가 포함됩니다. 2015를 사용하는 모든 제품은 2017에서도 계속 작동될 것입니다.

참고: MajorGeek.com은 Autodesk 또는 Microsoft와 제휴하고 있지 않습니다. 모든 위험은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참조 항목:

Autodesk 소프트웨어 설치 패키지에서 Microsoft Visual C++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다시 설치하는 방법

지원되는 최신 Visual C++ 다운로드(Microsoft 지원)

Microsoft .NET Framework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는 방법

Leave A Reply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