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구매후기 게시판

제목[구매후기] 이토 강철팬티 - 200만원대 신도림 샤인컴 구매후기 입니다. img img new2020-11-15 13:30:24
작성자 Level 10
7월부터 천천히 컴퓨터 견적을 한두개 짜두고 8월 구매처 결정까지 좀 오래걸렸습니다.
사실 개인적인 [마*피*샵] 컴퓨터 부품 구매처가 있음에도 신도림 샤인컴을 구매한 이유가 한가지 있습니다.
100만원 가까이 들어가는 구매하다보니 신중하게 결정을 내려야하는데 이곳에서 구매한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친절한 고객 답변 이었습니다. 
(직원분이신지 사장님이신지 저같은 진상 아재 에게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셨습니다.)

일단 컴퓨터 부품이 좀 언벨런스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 딱필요한 정도의 기능을 요구하고자 이렇게 구매하였습니다.
메인보드부터 박격포는 wifi랑 그냥 박격포버전이 있는데 블루투스 사용이 많아서 이렇게 구성하였습니다.(키보드 스피커 헤드셋 영화감상용 이어폰 마우스) 
제가 이전부터 미니타워 매니아라 미니타워에 맞게 발열을 생각해서 z보드를 구매해 오버하고싶진 않아서 이렇게 부품을 샀습니다,

1. 가격
다나와견적서를 이용하여 여러 업체와 비교해봤습니다.
이토렌트 컴퓨터 견적에도 올려보고 부품가격을 보고 이토렌트 견적에 3업체중 다 연락을 하고 맨 마지막에 전화 연락하였습니다.

2. 견적서를 보고 진심어린 조언

 견적서를 보시고 1070이 있으니 2060S 보단 3000시리즈를 기다려라 라는 답변 또 여럿 (메인보드, 파워,램)부품들에 대한 조언이 정말 구매에 큰 역활을 하셨습니다. 저같은 아재 컴린이 에게는 어떻게 보면 쉽게 사기를 칠수도 있지만 친절하고 좋은 부품선택을 위한 답변으로 가격적인 매리트를 깨고 샤인컴 업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2060S가 필요한건 아니라서 구매하지말까 생각도 했는데 친절한 답변에 한개라도 더 구매해 드리고 싶더군요. 
200만원대 견적과 150만원대 견적중 150만원대 견적으로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남은돈으로 좋은 FHD 모니터 한개 구매했네요.:] ) qhd는 아직은 좀..
그리고 구매전부터 구매후 몇일동안 아침부터 문자나 전화로 질문으로 괴롭혀서 죄송하네요 ㅋㅋ 
영수증관련 메인보드 관련 답변으로
덕분에 전압 램타 잘맞춰서 B보드지만 2933으로 살짝 오버해서 잘쓰고 있습니다.
부품이벤트에도 영수증 관련 매일 다시 보내 잘 해결되었고요. 







마지막으로 구매 선물인데...조립해주신것만해도 감사한데
음...이건...... 잘쓸께요..ㅎㅎ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computer1&wr_id=415446&sca=%B1%B8%B8%C5%C8%C4%B1%E2&page=2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