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4.8 에반스(Evans)

워드프레스 4.8 버전이 릴리스되었습니다

 

신나는 위젯 업데이트

이미지 위젯

위젯에 이미지를 추가하는 것은 이제 어떤 워드프레스 사용자든 코드를 알지 못해도 할 수 있는 쉬운 일이 됐습니다. 위젯 설정에서 바로 이미지를 추가하세요. 얼굴 사진 또는 최근의 주말 여행 사진을 추가해보세요 — 그리고 자동으로 나타나는 것을 확인해보세요.

비디오 위젯

환영 비디오는 웹사이트의 브랜딩을 방문자에 친화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새로운 비디오 위젯을 이용하면 미디어 라이브러리에 있는 비디오를 사이트의 사이드바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해 여러분의 사이트 방문자에게 환영 비디오를 보여주면 최근의 멋진 콘텐츠를 홍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오디오 위젯

팟캐스터, 음악가 또는 블로거이신가요? 오디오 파일을 위젯에 추가하는 것은 더 이상 쉬울 수 없습니다. 오디오 파일을 미디어 라이브러리에 업로드 하고 위젯 설정으로 가서 파일을 추가하고 방문자를 준비하세요. 더 친근한 환영 메시지를 추가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 될 것입니다!

리치 텍스트 위젯

이것은 광장에서 현란한 퍼레이드를 펼칠만큼 훌륭한 기능입니다. 텍스트 위젯에 리치 텍스트 편집 기능이 기본으로 추가됐습니다. 위젯을 어느곳이든 추가하고 포맷하세요. 목록을 만들고 글자를 강조하고 링크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새로 만들어진 포맷 기능을 즐기세요. 그리고 짧은 시간에 얼마나 만들 수 있는지 지켜보세요.

접근성이 더 가능해진 관리자 패널 헤딩

새 CSS 규칙의 추가로 부가적인 콘텐츠(“새로 추가” 링크와 같은)는 관리자 영역 헤딩에 더 이상 포함될 필요가 없습니다. 이 패널 헤딩은 보조공학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WMV와 WMA 파일의 코어 지원 제거

실버라이트는 브라우저가 지원하지 않는 추세이므로 실버라이트 플러그인을 전제로하는 파일 포맷은 코어 지원에서 제거됩니다. 파일 다운로드 링크는 표시되겠지만 자동으로 임베드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다중 사이트 업데이트

is_super_admin()에 대해 콜을 제거하기 위한 새로운 권한이 4.8에 도입됐습니다. 또한 새로운 후크, 네트워크 특성 사이트 함수와 사이트의 더 많은 미세한 제어, 네트워크당 사용자 카운트가 추가됐습니다.

텍스트 편집기 자바스크립트 API

새로운 자바스크립트 API가 4.8에 추가되면서 텍스트 위젯에 TinyMCE가 포함됐으며 페이지 로드 후 편집기를 인스턴스화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편집기 인스턴스를 모든 텍스트 에리어(textarea)에 추가하고 버튼이나 함수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게 됐습니다. 플러그인 제작자에게 멋진 도구입니다!

미디어 위젯 API

새로운 기반의 미디어 위젯 REST API 스키마를 4.8에 도입한 것은 향후 더 많은 미디어 위젯(갤러리 또는 재생목록과 같은)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놓았습니다. 세 가지 미디어 위젯은 공유 기반 클래스에 의해 작동되며 이것은 미디어 모달이 있는 대부분의 상호작용에 영향을 줍니다. 이 클래스는 또한 새 미디어 위젯을 생성하기 쉽게 하고 향후 더 많은 것을 추가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하기 폭의 가변성

기뻐하세요! 새 반응형 중단점(breakpoint)이 사용자 정의 사이드바에 추가돼 고해상도 화면에서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하기 화면은 픽셀이 아닌 퍼센트 기준 폭을 사용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