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클릿지 2700x의 새로운 집 – BRAVOTEC RM3 Silver 강화유리

0 156

하루전 라이젠 피나클릿지 2700x로 성공적인 업그레이드를 완성한 이후에.. 뭔가 깨달았습니다.

아.. 만원짜리 벌크 케이스에 있을 시스템이 아니구나??? 저 이쁜 2700x 프리즘 쿨러에..

지스킬 트라이던트 메모리가.. 저런 공간에 있다니?? 하는 생각??

컴덕후인 제가.. 인터넷 사이트를 몇시간 탐색한 이후에 결정한 모델..

크지 않은 사이즈.. / 알루미늄 감성 / RGB색상을 마음껏 보여줄 강화유리 시스템 / 파워는 가려야 한다??

이런 장점을 가지면서 20만원 안쪽이어야 한다??? 자 그럼 어떤 케이스가 있을까…

그래서 선택한 케이스.. JONSBO RM3 실버.. 유통은 브라보텍이 합니다.

인터넷 사이트의 리뷰를 볼때에는 저런 라이트바가 없었는데. 왠일?? 검색해보니깐 2만원짜리인데. 이게 왜..

그리고 케이스 바닥면과 뒷면의 쿨러가 흰색 LED가 들어있는 쿨러?? 완전 개꿀… 쿨러 살려고 했는데. 그럴필요가 없습니다

정사격형이라면. 실증이 날수도 있을…제 마음을 위로하듯이. 저 둥근 마감은 정말 해피합니다.

이 회사의 플래그쉽 케이스인 umx2를 서버로 사용하는 입장에서… 이 회사는 제 취향과 100% 일치합니다.

만원짜리 벌크 케이스에서 다시.. 저 부품들을 탈출시키는 순간입니다..

강화유리가 생각보다 두꺼워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케이스의 상세 스펙

PC케이스(M-ATX) / 미니타워 / 파워미포함 / Micro-ATX / Mini-ITX / 쿨링팬 3개 / 측면 강화유리 / 120mm 이상 / 140mm / HD AUDIO / 215mm / 385mm / 336mm최대 310mm / CPU쿨러:최대 170mm / 알루미늄 케이스 / 강화유리 케이스

마감이 정말 예술입니다..블랙과 실버중에 무엇을 구매할까 고민하던 선택한 실버인데.

역시 알루미늄은 실버입니다.

요즘 케이스는 보통 상단에 팬이 달려있습니다..

UM시리즈는 전체적으로 마감이나 도색이 훌륭합니다..

보드는 기가바이트 게이밍 ab350m / cpu는 라이젠 피나클릿지 2700x / 메모리는 지스킬 트라이던트 z rgb 21300

안전성을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스타일이라.. 삼성메모리를 구매의 첫 리스트로 생각하지만.

이번만큼은 화려한 LED를 장착한 트라이던트 모델로 선택하였습니다.

원래 구성품인지 왜 들어있는지는 잘 모르는 led 바 제품입니다.

600W 80 PLUS 제품입니다.. FSP제품은 여러 메이커 제품들보다 조금 더 조용하고 특색이 없습니다

하지만 막 사용할 만큼 단점도 별로 없기에 괜찮은 브랜드라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예전 서버로 사용했던 리뷰안 울트라 SLC 제품입니다.. 4K 읽기 속도와. SLC라는 마음의 편안함을 가질수 있습니다.

사용하던 하드디스크 2개를 장착하였습니다

무식하게 볼트로 조이는 방식이 아니라. 고무패킹을 하드에 장착해서 밀어넣는 방식입니다.

마감을 위한 선택이라고 하면 마냥 좋지요

작년에 구매한 이엠텍 제트스트림 970 제품입니다

풀HD에서는 최고.. QHD에서는 쏘쏘.. UHD에서는 절망인 제품입니다.

문제는 제가 4K해상도때문에 UHD를 사용하기에. 게임용으로는 턱없이 부족하다는 겁니다.

조립이 완료되었습니다.

크.. 감성에 취합니다. 4K 모니터와 라이젠 2700X 포칼 솔로6BE 까지.. 제 꿈을 그대로 표현하는 방입니다.

라이젠 처음써보는데 참 좋네요.

100%
Awesome
  • 가성비 15만원??
  • 디자인
  • 개인적취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