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를 뜯는 재미는 참 즐겁습니다..

일주일동안 틈틈히 받아놓은 택배를 개봉하는 날입니다.

내가 이런걸 주문했어?? 라는 의문을 들을정도로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고 있는 지금이지만..

그래도 잠시라도 여유를 찾아서 시간을 보내는 재미를 위해 카메라를 들어 사진을 남겨봅니다.

맨 왼쪽은 ULOS 우르오스 맨 올인원 스킨로션/밀크 200ml 로션입니다.

예전에는 스킨 로션 자기전에는 수분크림 까지 이것저것 얼굴에 바르는 생활을 하였지만

나이를 먹다보니. 다 부질없는 생각… 그냥 하나로 끝낼수 있는 솔루션을 찾다가 구매한 화장품입니다.

그 오른쪽은 미감수라는 폼클렌징입니다.

역시 젊었을때에는 키엘이든 지르든 외국 브랜드의 유명 폼클렌징을 사용했지만… 이것도 다 부질없는 것.

큰 용량의 저렴한 제품중에 피부에 맞는 제품을 찾게 되었고.. 2년정도는 꾸준하게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내 맞습니다.

요즘에 필립스 휴 제품에 빠졌습니다.

집 구석구석 스트립제품과 전구를 설치하고 나서 .. 여기도 있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또 질렀습니다

거실/ 주방/ 레고방/ 레고방 서버/ 골방 / 안방 / 캐비넷 까지.. 7군데..

오늘은 안방 책상에 설치할 스트립 제품과. 골방의 스트랩에 연장할 1m. 스트립까지 구매하였습니다.

휴대폰을 구매했을때 번들로 받은 지갑 케이스가 벌써부터 실밥이 난무하고 너덜너덜해져서..

케이스중에 그나마 뭐가 괜찮나 찾아보다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LG V50 씽큐 케이스 러기드아머

카드만 넣고 주머니에 넣을수 있는 카드 지갑을 구매하였습니다

Bison Denim 슬림 카드홀더 W9315-1K/카드지갑

Bison Denim 슬림 카드홀더 W9315-1K/카드지갑

2만원 안쪽에서 구매한 가죽지갑입니다.. 그럭저럭 쓸만하네요.

LG V50 씽큐 케이스 러기드아머 제품입니다.

매트한 재질때문에 미끄러지지 않고.. 단단하며.. 폰과의 일체감이 매우 큽니다.

이건 정말 잘산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