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노스토어]SA Symbiosis 2.0 키캡

키보드를 좋아하는 매니아 입장에서 요런 영롱한 키캡을 보면.. 바로 신용카드를 꺼내고 싶은 충동이 생깁니다

컬러가 정말 잘 빠진게.. 예약하면 내년9월에 배송한다는 점만 아니면 구매하였겠지만.. 1년을 기다리는 것은 조금 참기 힘든 시간입니다.

SA Symbiosis 2.0은 혁신적인 LISP를 기반으로 작동하는 복잡하고 방대한 홀 효과 장치로 유명한 Space Cadet 키보드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LISP는 코드를 데이터로 취급하는 최초의 프로그래밍 언어였습니다. 이러한 패러다임 전환은 어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구조에서 무한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Space Cadet이 LISP와 함께 그 희소성을 바탕으로 요란하게 발전한 것은 컴퓨터 업계에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Geekhack의 xblackdog는 2015년에 균일한 R3 프로파일을 사용하는 SA Symbiosis의 첫 디자인을 고안해냈습니다. 그의 허용아래 hhkbp2가 추가적인 구성을 더했습니다.

SA Symbiosis 2.0은 Space Cadet 키보드 원래 제품의 특징을 더 정확하게 반영하여 제작되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포인트 키캡, Vim 키트, Ergodox 키 및 기타 옵션으로 더욱 많은 키트 옵션을 제공합니다.

 

세부 정보

– 제조사: Signature Plastics (SP)

– 소재: 이중사출 A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