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는 구매할 디자인 좋은 컴퓨터 본체 케이스 – v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래전 백신프로그램 v3가 생각나는 이름을 가진 컴퓨터 케이스 제품이 국내에 발매되었습니다.
1년전쯤 중국에서 먼저 제품화 되었을때.. 알류미늄에 군더기 없는 작은 사이즈는 … 꼭 리안리 제품을 연상시켰고.
중국 가격으로 5만원대 제품의 가격은… 해외구매를 해도 되지 않을까 하는 혹하는 생각까지 하게되었습니다
물론 철제 제품이라 해외구매시 파손의 위험이 있기에.
그냥 눈으로만 보고.. 국내에는 왜 나오지 않을가 하는 불만을 가지며 잊고 있었죠..

올해 5월쯤… 이 제품이 국내에 발매된다는 소식을 듣고..
작게나마 .. 맥 해킨토시용 고성능 컴퓨터를 한대 조립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케이스는 이 제품으로 하고
cpu는 i7-3770을 빼닮았지만 그래픽카드를 제외시킨 제온 E3-1230V2
vga는 gtx630 미니
메인보드는 기가바이트 b75n itx
파워는 슈퍼플라워 350w gold 제품.
ssd는 삼성 256g pro제품.
그리고 wd 3t 그린 제품이면.

환상적이네요

.

PC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기타주변 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http://www.bravotec.co.kr)에서 풀알루미늄 ITX케이스인 V3+ 제품을 출시한다.

 

“V3+”는 ITX케이스로 작은 사이즈와 심플함이 돋보이는 케이스다.

 

풀알루미늄 ITX케이스 V3+는 풀알루미늄이라는 이름에 맞게, 케이스 전체에서 고급스러운 헤어라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케이스의 안정성이 보장되었다.

 

V3+는 2PCI슬롯이 탑재되었으며 180mm의 VGA카드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80mm 높이의 CPU쿨러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정숙한 시스템 환경조성을 위해 하드디스크 방진 고무 패드가 장착되었다.

 

시스템에 최적화된 쿨링 설계로 케이스 내부의 발열을 확실히 배출하며 40mm 쿨링팬을 추가로 4개까지 장착할 수 있어 쿨링 성능을 한층더 상승시킬 수 있다. 풀알루미늄 미니 케이스 V3+는 M-ATX – (170mm190mm , 170mm210mm) ITX – (170mm*170mm) 규격의 메인보드를 지원한다.

 

심플함과 아담한 매력을 지닌 공간효율적인 미니 케이스 V3+는 소비자가 [85,000원 – 실버] [88,000원 – 블랙] [92,000원 – 레드] (다나와 최저가 기준)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제품관련 문의는 ㈜브라보텍 영업부 및 고객센터를 통해 지원받을 수 있다.

 

출처 : 국내 최대 IT/디지털 미디어 케이벤치 www.kbench.com